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7급 공무원

<7급 공무원> 황찬성-최강희, 폭풍질투 부르는 '회전포옹'

7급 공무원홈페이지 2013-03-05 15:53
<7급 공무원> 황찬성-최강희, 폭풍질투 부르는 '회전포옹'

최강희와 황찬성이 신혼커플의 진수를 보여줬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7급 공무원>(극본: 천성일/연출: 김상협/제작: ㈜사과나무픽쳐스, (유)커튼콜제작단)이 닭살 신혼커플 포스를 뽐내는 최강희와 황찬성의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최강희와 황찬성은 손을 꼭 맞잡은 채 둘 만의 애틋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 신혼커플을 연상케 하는 극강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강원 평창군 휘닉스파크'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최강희와 황찬성은 껌딱지처럼 꼭 붙어 한시도 떨어질 줄 모르는 뜨거운 신혼커플을 연출했다. 특히, 황찬성은 최강희를 단숨에 들어올려 두 바퀴 도는 러블리 회전포옹에 도전하며 입이 귀에 걸린 채 행복 미소를 지었다.

과연, 이들의 모습을 멀리서 지켜보고 있는 길로(주원)가 어떤 상태에 이르게 될지 그의 불꽃 질투가 폭발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최강희와 황찬성의 신혼커플 임무가 무사히 수행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미래(김수현)와 최우진(임윤호)이 스키장에서 접선한다는 사실에 스키장으로 파견된 국정원 신입요원들의 활약이 그려질 <7급 공무원> 13회는 6일(수)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iMBC 편집팀 | 사진제공 드라마틱 톡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