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글로벌 홈스테이 집으로

<집으로> 최수종-하희라, "20년 산 부부 맞아?" 리마인드 웨딩촬영

글로벌 홈스테이 집으로홈페이지 2014-03-14 13:39
<집으로> 최수종-하희라, "20년 산 부부 맞아?" 리마인드 웨딩촬영


배우 최수종과 하희라 부부의 리마인드 웨딩촬영이 화제다.

13일 방송된 MBC <글로벌 홈스테이 집으로>에서는 야물루 가족과 함께 제주도 여행을 떠나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최수종과 하희라 부부의 모습이 방송됐다.

이날 제주도 여행 도중 최수종 하희라 부부는 웨딩화보 촬영 스케줄로 인해 잠시 자리를 비우게 되는데, 이 시간 두 사람은 제주도의 자연을 배경으로 리마인드 웨딩 촬영을 하는 모습이 깜짝 공개돼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최수종은 "20주년을 맞아 함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찾던 중에 귀한 제의를 받고 화보 촬영을 하게 됐다"며 촬영의 계기를 설명했고, 하희라 역시 "30주년보다 20주년이 더 젊으니까 조금이라도 젊을 때 사진으로 모습을 남겨두고 싶었다"며 이번 리마인드 촬영의 의미를 설명했다.

아름다운 제주도의 예쁜 집을 배경으로 촬영된 두 사람의 리마인드 웨딩촬영을 접한 시청자들은 "20년 산 부부 맞아? 새신랑, 새 신부 같다!", "연예계 잉꼬부부다운 예쁜 모습, 부럽네요", "리마인드 뒈딩촬영 나도 해 볼까?" 등의 반응으로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아마존 원주민 가족들의 한국 방문기를 그린 <글로벌 홈스테이 집으로>는 매주 목요일 11시 15분에 방송된다.





iMBC 김미영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