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성민 "방송에 나간 뒤 동생 카페 확장, 그런데 카페 이름은 몰라" (컬투쇼)

주소복사|스크랩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개그우먼 김민경, 개그맨 최성민, 김두영이 출연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1일(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개그우먼 김민경, 개그맨 최성민, 김두영이 '대환상파티' 코너에서 청취자들의 사연을 소개했다.


이날 DJ 김태균이 "동생 카페는 잘 되고 있냐?"라고 묻자 최성민은 "방송에 나간 이후로 카페가 확장되었다. 그런데 카페 이름은 잘 모른다"라고 답해 웃음이 터졌고 "형이 무심하다"라는 김태균의 말에 최성민은 "내가 잘되어야 한다"라고 응수해 또 웃음이 터졌다.


"카페가 대전 성모병원 앞쪽에 있다. 그런데 솔직히 사먹어보진 않았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한 최성민은 "무엇보다 저는 햄버거에서 빨리 연락이 왔으면 좋겠다. 샌드위치라도"라고 말하며 앞서 김두영이 전한 "L사 햄버거 신제품 광고의 단독 모델이 되었다"라는 소식에 부러움을 표했다.


이후 김두영이 예산의 한 고등학교를 졸업했다는 이야기에 김태균이 최성민에게 출신 고등학교를 묻자 최성민은 "CNGGGG다. 충남기계공고"라고 답하고 "고등학교 다닐 때 MC를 보러 다녔다. 주변 고등학교는 물론 대학교 축제 MC도 봤다"라고 밝혀 모두 감탄했다.


'두시탈출 컬투쇼'는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SBS 파워FM에서 방송되며, PC 및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SBS 고릴라'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iMBC연예 이연실 | 화면캡쳐 보이는라디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