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스 "'쇼미 10' 나랑 비교하지 마, 동정표 작전하지 마" [전문]

주소복사|스크랩
래퍼 스윙스가 Mnet '쇼미더머니' 시즌10에 대한 소신 발언을 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지난 7일 스윙스는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쇼미 10에 경력 긴 래퍼분들이 나올 것이라는 이야기가 많다. 모두 다 응원하지만 절대로 나랑 비교 안 해주시길"이라는 글과 함께 세 가지 이유가 적힌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스윙스는 지난해 방영된 시즌9에 참가자로 출연했다. 출연 당시 논란이 많았던 그는 실력으로 입증하며 자신이 가지고 있던 논란을 잠재웠다. 또한 '쇼미더머니 9'을 흥행으로 이끌었다.

한편 '쇼미더머니' 시즌10은 올가을 첫 방송을 앞두고 래퍼 지원 접수를 시작했다.

<이하는 스윙스의 전문이다.>

쇼미 10에 경력 긴 래퍼분들이 나올 것이라는 이야기가 많다. 모두 다 응원하지만 절대로 나랑 비교 안 해주시길

1. 내가 건 리스크 비슷하게라도 걸려면 자신의 존재를 알고 있는 대중이라도 그 대중의 절반 정도한테 일단은 미움을 받고 있는 상태여야 한단다. 사랑을 매우 받고 있으면서, 혹은 인지도가 낮은 상태에서 나간다고 리스크가 커지는 것 아니다.

2. 동정표 작전 ㄴㄴ
"내가 구라면 까주세요, 난 당신들 도발하면서도 잘하겠다" 이 정도까지는 아니더라도 힙합은 "내가 난데 왜인지 보여줄게 내가 구리면 죽여도 돼요 근데 잘하면 리스펙 주세요"이거임 진짜 동정표 래퍼 그만… 래퍼는 언더독일 수는 있어도 패배했으니 도와주세요 마인드가 절대 아님

3. 이미 내가 먼저 했으니 벌써 원래보다 쉬워짐

비교 ㄴㄴ

진지한 마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iMBC연예 박노준 | 사진출처 스윙스 인스타그램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