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iN] 곽윤기, '가짜사나이 2기' 분량 실종…"얼마나 잘하면"

주소복사|스크랩
쇼트트랙 선수 곽윤기의 '가짜사나이 2기' 출연 분량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곽윤기는 최근 무사트와 피지컬갤러리가 진행한 유튜브 영상 콘텐츠 '가짜사나이' 2기에 지원해 훈련을 받았다. 이는 지난 10월 1일 국군의 날에 맞춰 에피소드가 한 회씩 공개되고 있다. 0편은 800만 조회수, 1편은 1100만 조회수, 2편은 590만 조회수 이상을 기록해 엄청난 화제성을 입증한 콘텐츠다.

'가짜사나이'는 MBC 예능프로그램 '진짜 사나이'를 모방한 콘텐츠로 평균 이하의 체력을 가진 유튜버들에게 고강도 훈련을 한 프로그램. 1기에 전태규 베이식 공혁준 가브리엘 꽈뚜룹 김재원이 지원했다. 에이전트H를 비롯해 이근 대위, 야전삽, 로건, 김계란 등 UDT 출신 교관들의 혹독한 훈련을 이겨냈다.

2기에는 김병지, 줄리엔 강, 힘의길, 이과장, 곽윤기, 손민수, 까로, 운지기, 조재원, 머독, 최고다윽박, 홍구, 오현민, 샘 김 등 14인이 선발됐다. 오스카, 아슬란, 제이크, 액스, 권, 덱스 등의 교관들도 합류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곽윤기의 '가짜사나이' 도전은 많은 이들의 기대를 자아낸 바 있다. 현역 국가대표 선수가 극한의 체력을 시험하는 도전에 나섰다는 사실이 괄목할만하기 때문. 아직까지 그의 활약상은 공개되지 않았다. 부상이나 낙오로 훈련에서 열외 되거나, 퇴교하지 않은 것. 교관들의 눈밖에나 얼차려 혹은 기합을 받는 모습도 담기지 않은 상황.

이에 한 누리꾼은 영상 댓글에 "곽윤기 선수는 얼마나 잘하길래 분량이 없다. 국가대표는 국가대표다. 메디컬 체크 한 번 안 하고 쓴소리 한번 안 하는 모습이 멋지다"고 적어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기도 했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유튜브 캡처 및 MBC 제공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