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숲격' 김장훈, 숨겨왔던 덕후력 발휘! "女 캐릭터 코스프레 했었다"

주소복사|스크랩
김장훈이 숨겨왔던 덕후력을 발휘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7일 방송되는 MBC플러스 웹예능 '동방숲격'에서는 연세대학교 만화 동아리 '만화 사랑' 가입에 도전하는 김장훈의 모습을 공개한다.

이번 에피소드는 '동방숲격' 힙합 동아리편에 출연했던 만화 동아리 학생 덕에 성사됐다. 당시 만화 동아리 학생은 "우리 동아리도 찾아와달라.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건 부끄러운 일이 아니다. 덕후가 어때서!"라고 외쳐 화제를 모았다. 이에 김장훈이 직접 만화 동아리를 찾아가게 된 것.

만화 동아리 학생들은 등장부터 심상치 않았다. 각자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코스프레를 하고 나타난 것. 그 모습을 본 김장훈은 "나도 콘서트 할 때 세일러문 등 여자 캐릭터 코스프레 많이 했었다"며 코스프레에 큰 관심을 보였다.

또한 김장훈이 만화 동아리 학생들과 역대급 티키타카를 선보였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높아진다. 두 사람이 세대를 뛰어넘는 폭발적인 케미를 보였다는 후문.

한편, 만화 동아리 학생들과 김장훈의 환상 케미는 7일 금요일 오후 6시 MBC플러스 유튜브 채널 '올더케이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iMBC연예 차혜미 | 사진제공=MBC플러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