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단독] 더보이즈(THE BOYZ), 두 번째 월드투어 신호탄(종합)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또 한 번 글로번 팬들을 위한 월드투어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25일 더보이즈(주학년 영훈 주연 현재 상연 선우 큐 케빈 제이콥 에릭 뉴)의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월드투어 공연 '더보이즈 세컨드 월드 투어 : 제너레이션(THE BOYZ 2ND WORLD TOUR : ZENERATION)'의 서울 공연 일정을 공지했다. 오는 5월 19~21일 총 3일간 서울 송파구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앞서 iMBC연예의 보도로 알려진 이번 단독 콘서트 소식은 더보이즈의 두 번째 월드투어 포문을 여는 신호탄이기도 하다.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 전역과 다수의 아시아 지역을 우선적으로 계획되고 있는 상황이다. 추후 개최 도시 및 상세 일정도 공식화될 예정이다.

더보이즈는 지난해 데뷔 첫 월드투어 '더 보이존(THE B-ZONE)'을 통해 미주, 유럽, 아시아 11개 주요 도시를 찾은 바 있다. 당시에도 KSPO DOME을 가득 채워 피날레를 장식해 가요계를 술렁이게 했다. 이번에도 국내 최대 공연장으로 거론되는 KSPO DOME을 시작으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나게 됐다는 점이 괄목할만한 대목이다.

첫 월드투어 당시 일반 티켓 예매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 회차, 전 좌석 매진돼 더보이즈의 위상을 입증했다. 이후 이들은 미니 8집 '비 어웨이크(BE AWAKE)'를 발매,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World Albums)' 차트를 비롯한 4개 부분 상위권을 차지했으며 국내외 음원 차트 내 전곡 줄 세우기에 성공했다. 글로벌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1개국 1위와 국내 음악방송 정상 5관왕을 기록한 것. 늘어난 인기에 비례해 이번 티켓팅 열기 또한 상당히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출처 IST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