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트와이스 사나·지효·미나, 원스 심쿵하게 만든 아련한 무드

걸그룹 트와이스 사나, 지효, 미나가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1월 20일 선공개 영어 싱글 'MOONLIGHT SUNRISE'(문라이트 선라이즈)를 정식 발매한다. 지난 10일 공식 SNS 채널에 나연, 정연, 모모의 개별 콘셉트 포토를 게재한 데 이어 11일 0시에는 사나, 지효, 미나의 개별 티저를 최초 공개했다.

사진 속 세 멤버는 부드러운 매력을 발산해 이목을 끌었다. 사나는 그윽한 표정과 함께 우아미를 극대화했고, 지효는 노을빛 조명 아래 카메라와 시선을 맞추고 설렘을 전했다. 미나는 푸른 배경 속 촉촉한 눈빛으로 포근한 분위기를 자아내 트와이스만의 따뜻한 감성이 가득한 신곡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새 영어 싱글 'MOONLIGHT SUNRISE'는 2021년 10월 발매된 데뷔 첫 영어 싱글 'The Feels'(더 필즈) 이후 약 1년 3개월 만의 오리지널 영어 싱글로 관심이 집중된다. 트와이스는 앞서 'The Feels'로 2021년 10월 16일 자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핫 100' 83위로 진입했고 차트 최초 입성과 동시에 2021년 기준 해당 차트에 유일하게 이름을 올린 K팝 걸그룹으로서 이름을 빛냈다. 해당 곡은 2022년 빌보드 연말 결산 차트에도 랭크인하며 전 세계 롱런 인기를 입증했다.

트와이스는 오는 3월 새 미니 앨범을 발표하고 팬들을 찾는다. 지난해 그룹 첫 솔로 주자 나연의 미니 1집 'IM NAYEON'(아이엠 나연), 완전체 미니 앨범 'BETWEEN 1&2'(비트윈 원앤투)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각종 최초, 최다 성적을 달성한 트와이스는 새 영어 싱글과 미니 12집을 시작으로 2023년에도 글로벌 인기 상승가도를 달린다.

한편 트와이스의 선공개 영어 싱글 'MOONLIGHT SUNRISE'는 1월 20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