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간 화제를 모았던 '최고의 1분'은 어떤 장면일까? 선정 기간: 2014.07.21(월)-2014.07.27(일) 선정 기준: 화제의 1분 조회수 (2014.07.28 16:00 마감)
|
1위 : "이게 뭐야! 그...그만!!" <무한도전> 389회모두가 경악했다. "예능작가를 하려면 이정돈 되어야 하는구나."라는 찬사를 받으며 무한도전 작가 한 명이 한 주간 모든 예능과 드라마를 통틀어 가장 큰 이슈와 웃음을 만들어냈다. 방송 직후 모든 인터넷은 그녀의 춤사위로 들끓었으며, 보고 또 봐도 소름 끼치게 도도한 그녀의 표정은 모든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언젠가 그녀의 춤을 다시 볼 수 있겠죠?
2위 : "동네+오빠, 동네오빠!!" <운명처럼 널 사랑해> 8회이런 동네 오빠 어디 없나요? 곤란에 처한 미영(장나라)을 돕는 동네 플러스 오빠 다니엘(최진혁)의 따뜻한 손길! 동생 같은 그녀에게는 한없이 다정한 키다리 아저씨이지만 무례한 행동을 하는 기자들에게는 고래고래 소리를 지를 줄 아는 남자가 여심을 사로잡았다. '동네오빠'에서 '동네 플러스 오빠'로 진화한 다니엘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3위 : "고마워요. 날 기다려줘서. 그리고 지금 옆에 있어줘서." <운명처럼 널 사랑해> 8회이 건(장혁)의 변화도 심상치 않다. 한쪽에선 동네 플러스 오빠가 매력 발산에 한창인 와중 한쪽에선 왕자님같은 남편이 미영에게 점점 다가온다. 전 여친의 등장으로 혼란에 빠지는가 했던 로맨스는 오히려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급진전되었고, 시청자들은 미영과 함께 설렐 수 있었다. 한껏 꾸민 멋진 두 사람과 환상적인 불꽃놀이가 더해져 더욱 아름다웠던 이 순간이 최고의 조회수 3위!
'최고의 1분' 매주 월요일 다시 찾아옵니다!
|
iMBC연예 김은별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