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씨, 힙한 교복 스타일링으로 시선 독점 (쇼! 음악중심)

주소복사|스크랩
걸그룹 클라씨(CLASS:y)가 ‘셧다운(SHUT DOWN)’으로 남다른 클래스를 입증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클라씨(CLASS:y 명형서 윤채원 홍혜주 김리원 원지민 박보은 김선유)는 7일 오후 3시 15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 데뷔 타이틀곡 ‘셧다운(SHUT DOWN)’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음악중심’ 무대에 선 클라씨는 타이틀곡 ‘셧다운(SHUT DOWN)’으로 시작부터 빛나는 비주얼과 실력을 과시, ‘Z세대 워너비’로서 강한 눈도장을 찍었다.

러블리하면서도 힙한 교복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독점한 클라씨는 안정적인 퍼포먼스로 입덕을 유발하는가 하면, 완벽한 칼군무를 이어가며 당당한 걸크러시 매력을 뽐냈다. 클라씨는 중독적인 멜로디에 맞춰 강렬한 눈빛으로 보는 이들을 압도,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클라씨가 선보인 타이틀곡 ‘셧다운(SHUT DOWN)’은 파워풀한 매력이 가득한 K-WOOD(K-Pop+Bollywood) 풍의 댄스곡으로, K팝과 발리우드풍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리듬이 돋보인다. 가사에는 새로워진 자신을 마음껏 드러내겠다는 클라씨의 의지를 담았다.

다채로운 무대를 통해 스펙터클한 세계관을 예고한 클라씨는 지난 2월 종영된 MBC ‘방과후 설렘’의 데뷔조로, 앞으로도 차원이 다른 실력을 보여주며 팬들의 열기를 드높일 예정이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