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경윤, 세현, 민규, 재찬, 종형, 기석)는 30일 오후 3시 15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 신곡 ‘사랑도둑(Cupid)’으로 무대에 올랐다.
이날 등장부터 상큼한 매력을 발산한 DKZ는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 위 귀여운 가사와 칼군무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DKZ는 마치 이온음료 광고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청량감으로 무대를 장악했고, 풋풋하면서도 잔망 넘치는 표정 연기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K-하이틴의 정석을 보여주며 글로벌 팬심을 홀린 DKZ는 6인 6색 꽃 비주얼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여유롭게 무대를 즐기는 모습까지 선사하며 대중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했다.
무대를 즐기는 와중에도 DKZ는 탄탄한 보컬 실력을 놓치지 않았고, 마지막 엔딩에서도 DKZ만의 유니크함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도 DKZ는 이날 ‘음악중심’에서 13위를 기록, ‘사랑도둑’ 동영상 영상 조회수 3위를 차지해 시선을 사로잡았고, 이들의 가파른 성장세를 입증했다.
신곡 ‘사랑도둑’ 발매와 동시에 국내 음원사이트 차트인에 성공, 이어 음반 초동 집계 10만 장을 돌파하는 등 대세로 거듭난 DKZ는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