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그리(GREE)가 자신의 두 번째 EP 'HI, TEEN(하이, 틴)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10일 오후 브랜뉴뮤직은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그리의 새 앨범 'HI, TEEN'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는데, 공개된 프리뷰에는 그룹 여자친구 출신 예린이 팀 활동 이후 처음으로 피처링으로 참여한 타이틀곡 '미안해 널 사랑해서 (Feat. 예린)'를 포함, 첫사랑과의 풋풋했던 추억을 담은 팝 락 장르의 곡 '교복', 신나는 락 넘버 'HOME' 그리고 24살 그리의 가장 솔직한 감정을 담아낸 노래 '그늘 아래'까지 이번 앨범에 수록된 총 네 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마치 인스타그램의 스토리 기능을 연상시키는 재치 있는 비주얼이 돋보이는 영상들과 함께 담겨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히, 수록곡 중 '그늘 아래'는 그리의 아버지인 김구라에 대한 이야기가 가사로 담겨 있어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 '난 얼굴만 알려진 관심은 딱히 / 아빠의 힘 없이 혼자선 아직 / 나도 내게서 멀어지고 싶어 솔직히 baby I don’t love me' 처럼 아버지의 후광에 대한 부담을 솔직 담백하게 고백한 그리의 진솔한 가사는 많은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한편, 어느덧 자신만의 색깔이 충만한 싱어송라이터로 성장한 그리의 새 EP 'HI, TEEN'은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발매된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브랜뉴뮤직 제공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