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돈 "'우결' 찍던 태연, 내 결혼 소식에 '너 뭐하냐?'라고" (놀토)

주소복사|스크랩
정형돈이 소녀시대 태연에게 사과의 마음을 전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0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이하 '놀토')에 형돈이와 대준이의 정형돈과 데프콘이 게스트로 떴다.

정형돈은 태연과 과거 가상 결혼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 커플로 출연한 바 있다.

MC 붐이 태연을 향해 "혹시 앙금이 남아 있느냐"라고 질문을 던지자 신동엽은 "맞다! 같이 출연하다가 정형돈이 갑자기 결혼했다"라며 깜짝 놀란 모습을 보였다.

이에 태연은 "전 쿨하다"라고 말하며 여유있는 표정을 지었지만, 정형돈은 좌불안석인 표정으로 "늘 미안하다"라고 급 사과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형돈은 "태연의 마지막 말이 잊히지 않는다. 조용히 '너 뭐하냐?'라고 하더라. '나랑 방송 찍고 사랑은 다른 데서 하냐'고 하더라"라고 말해 폭소를 안겼다.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은 신동엽, 태연, 박나래, 문세윤, 김동현, 키, 한해, 넉살, 피오가 전국 시장의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의 특정 부분을 정확히 받아쓰는 미션을 수행하는 주말 버라이어티로,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된다.


iMBC연예 이주원 | 화면캡처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