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돌아왔다.

10일 오후 NCT DREAM(마크, 런쥔, 제노, 해찬, 재민, 천러, 지성) 첫 정규앨범 '맛(Hot Sauce)'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마크는 "오랜만에 드림으로 돌아왔다"고 말했고, 런쥔은 "일곱 명이 같이 하는 정규앨범이라 더 남다르다. 더욱더 열심히 행복한 추억만 남길 수 있는 활동 하겠다"고 밝혔다.
제노는 "7명으로 돌아왔는데 에너지와 청량감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재민은 "오랜만에 7드림으로 돌아왔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어 지성은 "오늘 보여드리고 들려드릴게 많으니 즐겨달라"고 인사했고, 해찬은 "첫 정규앨범으로 오랜만에 돌아왔다. 열심히 하겠다"고 덧붙였다. 천러는 "첫 정규로 돌아와 행복하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제노는 "우리의 느낌이 가득 실린 10곡이 수록돼 있다. 마크 형부터 지성이까지 모두 성인이 됐다. 성인이 된 7명이 모여 들려드리고 싶은 메시지를 꾹꾹 담은 앨범"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맛 (Hot Sauce)'을 비롯해 'Diggity', '고래 (Dive Into You)', '우리의 계절 (My Youth)', 'Rocket', 'Countdown (3, 2, 1)', 'ANL', '주인공 (Irreplaceable)', '지금처럼만 (Be There For You)', 'Rainbow (책갈피)' 등 다양한 장르의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타이틀 곡 '맛 (Hot Sauce)'은 주문을 외우는 듯한 독특한 시그니처 사운드가 강한 중독성을 선사하는 힙합 곡으로, 가사에는 핫소스처럼 자극적이지만 한번 맛보면 헤어 나올 수 없는 강렬한 매력을 선보이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맛 (Hot Sauce)'은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맛 (Hot Sauce)'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오픈된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SM제공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