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김우석, 러블리X청량 'Sugar'로 한층 더 강력해진 '얼굴 공격'

주소복사|스크랩
김우석이 한층 더 강력해진 ‘얼굴 공격’과 달콤한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1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두 번째 솔로 앨범 '2ND DESIRE [TASTY]' 타이틀곡 ‘Sugar’ 무대를 꾸민 김우석은 유니크하면서도 청량한 느낌을 자아내는 의상을 입고 등장하며 남다른 비주얼을 자랑해 팬심을 또 한 번 저격했다.

또 김우석은 손으로 하트를 만드는 귀여운 포인트 안무 ‘종이접기 춤’과 의자를 활용한 독무 등으로 눈길을 끌었을 뿐만 아니라, 댄서들과 함께 완벽히 합을 맞추며 사랑스러운 매력이 가득 담긴 무대를 선보였다.

앞서 지난 18일 Mnet ‘엠카운트다운’과 19일 KBS2 ‘뮤직뱅크’ 1위 트로피를 거머쥔 데 이어 20일 MBC ‘쇼! 음악중심’ 1위 후보에 들었던 김우석은 ‘인기가요’ 1위 후보로도 선정되며 김우석의 식지 않는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김우석의 '2ND DESIRE [TASTY]'는 한터 주간 앨범 차트(지난 8일~14일 기준)와 가온 주간 앨범 차트(지난 7일~13일 기준)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오늘도 수고 많았어”, “오늘 헤메코 완전 찰떡”, “잊지 못할 한 주 선물해 줘서 고마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대세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 잡은 김우석의 활발한 행보와 활약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iMBC연예 백아영 | 화면캡처 S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