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iN] BJ거루, 휴방 공지 이후 자취 감춰

주소복사|스크랩
1인미디어 플랫폼 아프리카TV 유명 비제이(BJ) 겸 유튜브 크리에이터 거루(본명 원철환)가 자취를 감췄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지난 22일 거루는 자신의 아프리카TV 게시판에 휴방을 공지했다. 당시 그는 시청자들에게 "오늘 하루 쉬고 내일 저녁 7시에 뵙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하지만, 이후 24일까지 거루의 생방송은 진행되지 않았다. 최근까지 활발하게 여행 콘텐츠를 구상해 진행 중이던 그이기에, 많은 시청자들이 의아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그간 거루는 휴방시 컨디션, 일정 등의 이유를 적어 알렸으나 이번에는 별다른 설명을 덧붙이지 않아 시청자들이 불만을 토로하고 있는 상황. 일각에서는 그의 신상에 문제가 생긴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제기하기도 했다.

거루는 게임, 야외 현장, 먹방 등을 주로 진행하는 아프리카TV 대표 BJ다. 유튜브 채널 거루TV를 운영 중이기도 하다. 지난 1월 방송정지 90일 처분을 받아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다. 당시 아프리카TV 측은 "(거루가)거짓 또는 검증되지 않은 정보로 타인 비방 및 사회적으로 중대한 이슈에 대해 확인되지 않은 사실로 서비스에 악영향을 미쳤다"고 밝힌 바 있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유튜브 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