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파아아아아국’ MBTI 검사로 확인한 싹쓰리 궁합!

주소복사|스크랩

싹쓰리 멤버들이 MBTI 검사를 통해 극명하게 갈리는 성향을 확인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613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이효리-비는 MBTI 검사에 임했다.


비는
ESFP 자유로운 영혼의 연예인, 이효리는 ENFP 재기발랄한 활동가, 유재석은 ISFP 호기심 많은 예술가 타입으로 나왔다. 이효리는 검사 결과를 보고는 린다G 너무 린다G라며 호들갑을 떨었다.


그룹생활 잘 못하고라는 이효리 말에 유재석은 그룹생활 못하는데 그룹을 하려고 하니라며 웃었다. “이것도 빨리 끝나지 않으면 중간에 그만 둘 수 있어!”라는 이효리의 거침없는 말에 비와 유재석은 크게 웃었다.


쉬는 날 집안에 못 있는다는 비의 결과에 이효리는 태희 속 터져라고 말했다. 유재석은 기가 막히네라면서 검사 결과에 혀를 내둘렀다.


검사 결과로 보면 유재석과 이효리는 파국
, 이효리와 비도 파국이었다. 유재석과 비는 그닥으로 앞으로의 활동에 난항이 예고됐다.


시청자들은
MBTI 궁합결과에 큰 관심을 보였다. “파아아아아국이다아아아아”, “파국에 파국이야”, “태희 속터진대 크크등 결과를 보고 재밌다는 반응이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채현석, 장우성)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됐다. 지난해 6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콘텐츠인 릴레이 카메라를 공개한 제작진은 이후 놀면 뭐하니?’를 통해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까지,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3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