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TV 연예통신' 계속 성장하는 '궁금한 배우'가 되고 싶은 변요한! 수준급 드럼 실력 공개

주소복사|스크랩
4일 방송된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천의 얼굴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는 배우 변요한과의 인터뷰 현장을 공개했다.


변요한은 가장 자신 있는 연기 장르에 대해 묻자 “저는 액션하고 싶어요”라고 바로 대답했다.


“최고층 건물이 허락하면 저도 톰 크루즈 형님처럼 저도 밧줄 하나 매고 뛰어내리고 싶어요”라며 액션 연기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다. 인터넷 댓글을 보냐는 질문에 변요한은 “싹 다 봐요”라며 질문이 채 끝나기도 전에 대답하며 “피드백을 통해 제가 부족한 부분을 채워가는 게 당연하다고 생각”한다며 이유를 설명하기도 했다.


변요한은 최근에 본 영화 ‘스타 이즈 본’에 빠졌다며 영화 OST를 무한 반복 중이라고 공개하며 생일을 축하해준 팬들에게 “스타 이즈 본에 나오는 노래를 짧게 연주해서”라며 수준급 드럼 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변요한은 “계속 성장하고 싶고 가능성을 더 보여드리고 싶기 때문에”라며 앞으로 ‘궁금한 배우’가 되고 싶다고 전하기도 했다.

MBC '섹션TV 연예통신'은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임주희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