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TV 연예통신’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방탄소년단 ‘상남자’ 댄스 완벽 소화

주소복사|스크랩

11일(월)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 954회에서 MC 이상민이 신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인터뷰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먼저 이상민이 오디션 발탁 비결에 관해 묻자, 연준이 방탄소년단의 ‘상남자’ 춤으로 매력을 어필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싱크로율 100% ‘상남자’ 춤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후 이상민은 방탄소년단이 ‘그래미 어워드’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에 대해 언급한 일화를 꺼냈다. 이때 RM이 “기회를 기다리고 노력하며 도전하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라며 조언했던 것.

연준은 “너무나도 영광스러웠고, 진심 어리고 좋은 조언들을 많이 해주셔서 큰 감동이었어요”라고 전했다. 태현 또한 “회사에서 가끔 마주칠 때마다 많은 격려를 해주셔서 감사해요”라고 밝혔다.

한편, 방탄소년단 막내 정국은 최근 SNS에 “정국이 형이야. 아프지 말고 활동 파이팅”이라며 투모로우바이투게더에 대한 ‘후배 사랑’을 드러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시청자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진짜 방탄소년단이랑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다 잘되었으면”, “연준이 ‘상남자’ 너무 멋지고 최고야”, “춤 어려웠을 텐데 잘 춰서 깜짝 놀랐어!”, “애들 너무 귀엽다ㅠㅠ 꼭 신인상 받자”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MBC ‘섹션TV 연예통신’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