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방송된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2018년 마지막을 뜨겁게 달군 5개월 째 열애중인 이광수♥이선빈의 소식에 대해 방송했다.

두 사람은 소속사를 통해서 직접 연애 사실을 공개하며 연예계 공식 커플로 깜짝 발표했다.

이선빈은 2016년에 ‘라디오스타’에 나와 이광수를 이상형으로 꼽으며 호감을 표시했고 이후 ‘런닝맨’을 통해 처음 만나 알콩달콩한 모습을 선보이기도 했다. 2년 만에 실제 연인이 되어 대중들의 축복이 쏟아지고 있다. 또한 이광수♥이선빈의 발표 이후 4년째 연애 중인 김우빈♥신민아 커플의 호주 데이트 모습이 포착되어 관심이 쏟아졌다. 두 사람은 편안한 옷차림으로 한 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다정하게 팔짱을 끼고 걷는 모습이 공개돼 여전히 애정이 넘쳐보였다. 대중들은 김우빈의 투병에도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에 대해 뜨거운 응원을 보냈다.
이를 본 시청자들은 ‘두 사람 진짜 잘 어울려요!!ㅎㅎㅎ 오래오래 행복하세요!’, ‘새해부터 다들 연애 소식 들려오고 좋네요 ^_^’, ‘김우빈 신민아 커플 응원합니당! 얼른 완쾌하셔서 복귀도 해주세요’ 등등의 반응을 보였다.
MBC '섹션TV 연예통신'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임주희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