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건형, <모래시계>·<착하게살자>·<말술클럽> 등 ‘다방면 활약’ 예고!

주소복사|스크랩
배우 박건형이 안방극장과 무대를 오가는 다채로운 활약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건형은 현재 공연되고 있는 뮤지컬 <모래시계>에서 굳건한 신념을 가진 서울 중앙 지검 검사 우석 역으로 캐스팅 돼 열연을 펼치고 있다. 신념과 사랑, 우정에 대해 고뇌하는 캐릭터의 감정선을 섬세하고도 절절하게 표현하며 관객들 모두가 박건형 표 우석에게 빠질 수밖에 없게 만들고 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박건형은 그동안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인터뷰> 등 맡은 배역마다 안정적인 가창력과 함께 캐릭터에 대한 뛰어난 표현력으로 시선을 모아왔다. 이번 <모래시계>에서는 박건형이 절제된 카리스마와 우직함으로 무장해 작품의 매력을 배가 시키는데 앞장서고 있다.

또한 오는 19일부터 첫 방송될 JTBC 예능프로그램에서는 색다른 모습으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박건형이 출연하는 JTBC 예능 프로그램은 바로 <착하게 살자>. <착하게 살자>는 자신의 의도와 상관없이 저지를 수 있는 범죄들을 다루며 그 성립 과정에 대해 일반인들이 평소에 미처 인지하지 못했던 상식을 제공한다. 또 범죄를 저질렀을 경우 처벌받는 과정을 낱낱이 공개함으로써 ‘죄를 짓지 말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착하게 살자> 외에도 박건형은 히스토리의 인문학 예능 프로그램 <말술클럽>에도 참여 중이다. <말술클럽>은 ‘술에 관한 세상의 모든 지식’이라는 프로그램 콘셉트 아래 출연진들이 우리나라 전통주를 찾아 여행을 떠나보고 술에 담긴 문화와 역사 등 인문학적인 이야기를 나눠보는 인문학 예능 프로그램. 재미와 지식을 한 번에 전달하는 박건형의 새로운 면모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