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SNL 코리아 시즌 9〉 호스트 다이아편에서 크루들이 변신 베테랑 다운 면모를 선보인다.
오늘(14일, 토) 밤 10시 20분 방송되는 〈SNL 코리아 시즌 9〉 호스트 다이아 편에서 크루들이 SNL다운 변신을 시도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코너 '설혁수의 신조어 특강'은 10대들 사이에 널리 사용되는 유행어를 위트있는 설명과 재연을 통해 가르치는 컨셉의 코너로, 온라인에서 쓰던 말투가 일상 생활로 옮겨온 특이한 현상을 재미있게 풀어낸다.

'설혁수 특강'에서는 변신이라면 누구에게도 밀리지 않는 SNL 크루들의 고퀄리티 분장 행진도 이어진다. 정성호, 정상훈, 김민교 등 베테랑 크루들이 제일 잘하는 변신과 패러디를 선보이는 것. 정성호는 다시 한 번 가수 임재범으로 변신, 특유의 눈빛과 발성을 흉내내며 열광적인 호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보인다. 정상훈은 드라마 <도깨비>의 공유로 등장해 시청자들에게 뜻밖의 달달한 매력과 연기력을 발휘한다. 특히 공유를 떠올리게 만드는 헤어 스타일이 시청자들을 코너에 한층 몰입하게 만들 예정이다.
이날의 주인공 다이아의 멤버 정채연은 OCN 드라마 <구해줘>의 서예지를 연기한다. 청초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정채연이 무언가에 홀린 듯한 연기를 보여주며 무한 매력을 발산한다.
〈SNL 코리아 시즌 9〉의 백승룡PD는 "새롭게 꾸민 '설혁수 특강'은 크루들이 왜 '인간 복사기'라는 호평을 듣는지 알 수 있는 코너다. 권혁수, 정성호, 정상훈, 김민교 등 베테랑 출연진들이 SNL만의 색을 드러내는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호스트 다이아와 크루들의 열정적인 쇼를 감상할 수 있는 tvN 〈SNL 코리아 시즌 9〉은 오늘(14일, 토)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