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우 올림픽> 축구 ‘대한민국 vs 멕시코’전은 '환상의 트리오'와 함께!

주소복사|스크랩

MBC가 <2016 리우 올림픽> 축구 예선 C조 3차전 ‘대한민국 vs. 멕시코’ 경기를 한국시간 11일(목) 새벽 3시 30분부터 생중계한다.

MBC는 8강 진출 티켓을 두고 치뤄지는 이번 예선 마지막 경기 역시, 축구 중계의 역사를 새로이 만들어 나가고 있는 환상의 트리오 '김성주- 안정환- 서형욱'을 출격시켜 8강 진출의 여정을 시청자들에게 생생히 전할 예정이다.

김성주 캐스터와 안정환-서형욱 해설위원은 이번 리우 올림픽에서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주요 경기 등을 맡아 환상적인 호흡으로 2049 시청률 1위를 석권한 바 있다.

선수들을 향한 애정으로 재치 넘치는 어록을 쏟아내는 안정환 해설위원과 데이터에 기반한 프로페셔널 서형욱 해설위원, 명불허전 김성주 국민캐스터의 안정된 진행이 주효했던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이번 멕시코와의 경기에서도 전문성과 재미, 친절함과 입담을 바탕으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중계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젊은층에게 어필하는 중계로 축구경기시청의 재미를 배가하고 있는 MBC의 2016 리우올림픽 축구 마지막예선 경기 ‘대한민국 vs. 멕시코’ 전은 오는 새벽(11일) 03시 30분부터 방송될 예정이다.






iMBC연예 편집팀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