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이 이래도 되요?” 혼신을 다한 ‘외모 몰아주기’!
19일(화) 방송된 iMBC 해요TV <박소현의 아이돌TV>에서는 최근 미니앨범 PINK OCEAN를 발매해 타이틀곡 ‘Liar Liar’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오마이걸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오마이걸은 팬들의 요청으로 모닝콜 만들기, 캐릭터 표정 따라하기, 개인기, 애교 등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그 중에서도 방송 말미에 선보인 ‘외모 몰아주기’를 통해 걸그룹 이미지를 완전히 내려놓았다.


많은 팬들의 요청이 있었던 ‘외모 몰아주기’를 선보이기 앞서 멤버들은 걱정 반 기대 반으로 탄성을 지르며 즐거워했다.
가위 바위 보에서 이긴 멤버로 산하가 결정되자 지호는 “사실은 저희 외모몰아주기를 회사 분들이 보시고 아린이랑 유아 언니는 안했으면 좋겠다고 하셨는데 저희끼리 몰래 너희가 해야 한다고, 정말 하려고 했는데 아린이가 걸렸네요.”라고 말하며 신기해했다.

진미는 대형을 만드는 과정에서 “필요한 물건이 있어요!” 라며 소품을 가지러 가는 등 외모 몰아주기 미션에 열정적으로 임해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박소현의 아이돌 TV>는 모바일 마켓에서 <해요!> 앱을 무료로 다운로드해 즐길 수 있으며, 매주 화요일 밤 9시부터 채팅을 통해 누구나 생방송에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