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희경이 한선화가 결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물었다.
1일(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에서는 이금옥(문희경)이 자신의 동생인 이재윤(김선혁)의 약혼자인 백장미(한선화)의 집에 초대 받은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금옥은 장미에게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물으며 장미와 가족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금옥은 장미에게 "우리 재윤이가 그렇게 좋은 이유가 뭐야? 혹시 나이 많은 남자가 취향이니? 아님 돈이야?"라고 물어 장미를 당황하게 만들었고 이에 재윤은 "우리 누나가 좀 솔직한 스타일이에요. 이해해주세요"라며 대신 사과했다.
이어 금옥은 불어로 재윤에게 "내가 잘못했니? 왜 내가 잘못한 것처럼 사과하고 그래? 내가 볼때 저 아이 돈 때문에 너랑 결혼하는 거야. 어떻게 저게 사랑하는 사람의 얼굴이니?"라며 말했고 이에 재윤은 어쩔 줄 몰라했다.
이후 금옥은 "실례가 많았습니다. 우리 재윤이랑 잠깐 회의할 게 있어서요. 결혼만큼은 사랑하는 사람과 해야한다고 생각해서요. 혹시 장미가 돈 때문에 우리 재윤이를 선택했을까봐요"라고 밝히며 장미에게 "불쾌했니?"라고 물으며 모두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카리스마 넘치는 금옥의 등장, 장미는 재윤과의 결혼을 무사히 해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는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은 매주 토,일요일 밤 8시45분 방송된다.
iMBC연예 최강민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