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 차돌오빠 사랑해요."
8일 방송된 MBC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에서는 정시내(이미숙)가 박차돌(이장우)과 백장미(한선화)와의 재결합을 결사반대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장미는 차돌의 방에서 박초롱(이고은)과 낮잠을 자던 중이었고, 때 마침 그 모습이 박세라(윤아정)에게 발각됐다. 세라는 경악하며 장미의 머리채를 잡고 방 밖으로 나왔다.
때마침 시내에게 그 모습이 발견됐고, 장미는 헝클어진 머리를 하고서 시내와 마주했다. 시내는 장미에게 "장미 너, 차돌이에게 무슨짓을 했는지 다 까먹었어?"라며 분노를 감추지 못했다. 그리고 "다신 만나지 마!"라며 강하게 말했다.

그러나 이에 장미는 "그럴 순 없어요. 저 차돌 오빠 사랑해요."라고 답했고, 시내는 결국 흥분을 감추지 못하며 "뭐? 사랑? 지금에 와서 차돌이를 사랑해?"라고 반문했다. 이후 집에 들어온 차돌은 "예전 그 일은 장미 잘못 만은 아니예요"하고 말했고, 이에 시내는 "핏덩이 혼자 키운 게 네 잘못이야?"며 소리쳤다.
차돌과 장미의 본격적인 재결합이 과연 성사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며, MBC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는 매주 토,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수경 | MBC 화면캡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