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미힐미 리뷰] 지성, 황정음에 또 기습키스 "차도현 입니다"

주소복사|스크랩



"차도현 입니다."

29일에 방송된 MBC 수목미니시리즈 <킬미힐미>에서는 차도현(지성)이 오리진(황정음)에게 기습키스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저번에 이어 두번째 키스지만, 온전히 도현의 모습으로 리진에게 다가간 것은 처음인 것.

도현은 리진에게 "오리진시는 내 안에 살고있는 인격들이 안무섭습니까?"하고 물었지만, 리진은 "이젠 별로 안 무서워요. 다 친해지고 싶어요. 해줄 말도 있고."라고 답했다.

이어 도현은 "해줄 말?"이라고 되물었고, 리진은 "킬미라는 대신 힐미라는 메세지를 보내라. 죽는게 아니라 여전히 이 안에 살아있는 거다."라며, "더이상 흩어진 조각이 아니라 차도현이라는 이름의 더 멋진 사람으로."라고 도현에게 웃으며 답했다.

도현은 자신을 향해 따뜻한 말을 하는 리진에게 고마움을 느꼈고, 또 그 이상의 감정을 리진에게 전하며, 리진에게 다가가 키스를 했다. 그리고 자신을 바라보는 리진을 향해 "차도현 입니다."라고 말했다.

해리성 인격장애로 힘들어하는 도현의 마음을 리진이 잘 치료할 수 있을지 관심을 모으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킬미힐미>는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수경 | MBC 화면캡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
  • 정수진 (2015-01-30 오전 2:33:27)

    제가 이시간까지 잠못 이루고 이렇게 댓글을 남기네요~~ 어우~~~너무 멋진거 아닙니까???그눈빛이며 그 목소리며~~~ 일주일을 또 어찌 기다리라고 이리 사람맘을 흔들어 놓는건지요?? 정말 키스씬에서 심쿵~~ tv속으로 빨려들어가는줄 알았네요 ㅋㅋ 정말 연기짱.스토리짱.연출력 짱 입니다♥♥ 저는 또 녹화한거 몇번씩 돌려보며 일주일을 기다릴께욤. 담주는 심장 부여잡고 봐야징 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