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봤어?" <킬미힐미> 속 애절한 OST '환청' 공개!

주소복사|스크랩


“드디어 나왔다!”

14일(수)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킬미, 힐미>의 첫 번째 OST ‘환청’이 정오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면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지난 7일 첫 방송된 MBC 수목미니시리즈 <킬미, 힐미>는 한국 드라마 최초로 ‘7중 인격’ 남자 주인공을 앞세워 <해를 품은 달>의 진수완 작가와 <비밀> 이후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추는 지성-황정음의 캐스팅으로 첫 회부터 호평과 주목을 끌고 있는 상황.


이와 동시에 <킬미, 힐미>의 첫 번째 OST ‘환청’은 첫 방송부터 삽입되면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개성 있는 창법과 음색으로 화제를 모은 ‘장재인’이 가창을 맡았고, 여러 가수와 콜라보로 활동 중인 신예 래퍼 ‘나쑈’가 강렬한 랩핑을 더해 완벽한 하모니를 이룬 곡.


절박하게 쏟아지는 랩핑과 허스키한 보이스에 아련한 감성을 담고 있는 보컬이 몽환적인 분위기를 만들어 내 ‘다중인격’이란 소재의 신비로움을 잘 살려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는 평이다.

한편, MBC <킬미, 힐미>는 다중인격장애를 앓고 있는 재벌 3세 차도현과 정신과 의사 오리진의 로맨틱 힐링 코미디로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iMBC연예 편집팀 | 사진=MBC <킬미, 힐미> 포스터, 팬 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