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미빛 연인들> 최고의 커플은 누구일까?
iMBC <장미빛 연인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11월 14일(금)부터 12월 14일(일)까지 드라마 속 최고의 커플을 뽑는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세 가족의 이야기를 다룬 독특한 구성답게 다양한 인간상을 보여주고 있는 <장미빛 연인들> 속에는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짝꿍들이 각축을 벌이고 있다.
로맨스의 중심을 이룰 것이라 기대했으나 철저하게 대립각을 세우고 있는 차돌(이장우)-장미(한선화), 동생 커플의 헤어짐으로 인해 사랑을 이루지 못한 비운의 커플 강태(한지상)-수련(김민서)은 가장 유력한 우승후보로 예상됐다. 뿐만 아니라 금자(임예진)를 괴롭히는 만담 콤비 방실(김영옥)-만종(정보석)과 집안 문제로 얽혀버린 동창생 금자-시내(이미숙)도 눈길이 갔던 후보. 수련-재동(최필립)이나 재동-세라(윤아정)은 설문 시작 당시에는 뚜렷하게 관계가 드러나지 않아 아쉽게도 후보에 오르지 못했다.

15일 종료된 투표는 놀랍게도 강태-수련 커플의 압도적인 지지로 마무리되었다. 강태-수련 커플은 무려 70%의 지지를 받으며 <장미빛 연인들> 시청자들의 성원을 한 몸에 받았고 2위는 차돌-장미(28%), 3위는 방실-만종이 차지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수련이 재동과의 결혼식장을 박차고 나오며 강태-수련 커플의 새로운 국면이 예상되는 가운데 <장미빛 연인들>은 시청률 20%를 돌파하며 높은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 매주 토, 일 저녁 8시 45분 방송.
iMBC연예 김은별 | 사진 iMBC 연예스포츠뉴스팀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