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김민서의 팬클럽 회장이 장나라?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에서 극중 백수련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김민서를 응원하기 위해 장나라가 떴다!
17일(월) 배우 김민서의 SNS 트위터를 통해 '분식차 인증샷'이 공개되면서 팬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수련공주가 쏩니다! 장미빛 연인들 대박!'이라는 플랜카드와 함께 하단에 '김민서 팬클럽 회장 장나라'라는 깨알같은 문구를 넣고, 김민서를 비롯한 배우와 제작진들에게 따뜻한 분식차를 선물한 주인공은 다름아닌 배우 장나라.
이에 김민서는 "항상 나에게 마음 써주는, 아니 쏟아주는 사람. 나라언니가 밥차랑 커피를 보내줬다"라며 장나라로부터 도착한 깜짝 선물의 인증샷을 전했다.

이어 "반친구들한테 햄버거 돌려주는 엄마의 포스, 딸은 엄마를 위해 뭘 해야하나"라며 장나라를 향한 고마운 마음을 전함과 동시에 밥차 앞에서 브이자를 그리며 찍은 사진으로 화답했다.
한편, 장나라는 신하균, 이준 등과 함께 MBC 수목미니시리즈 <미스터 백>의 여주인공 은하수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은 매주 토, 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 MBC 수목미니시리즈 <미스터 백>은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
iMBC연예 차연송 | 사진출처=김민서 SNS트위터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