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장우가 자신의 출생의 비밀을 알았다.
1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 에서는 박차돌(이장우)가 자신의 아이를 임심한 백장미(한선화)와의 결혼을 허락 받기 위해 백만종(정보석)을 찾아가는 무릎을 꿇고 애원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만종은 차돌에게 "업둥이 주제에 누굴 넘봐, 너는 정시내(이미숙)가 낳을 친 아들도 아니고 주워 온 아들이야, 어디 근본도 모르는 놈이"라며 출생의 비밀을 폭로하며 반대의사를 밝혔고 차돌은 자신의 출생의 비밀을 알고 충격에 빠져 자리를 박차고 나가버렸다.
이후 집에서 앨범을 뒤지며 "왜 나만 갓난 아기 때 사진이 없는거야"라며 울부짖는 차돌을 본 세라(윤아정)과 강태(한지상)는 놀라며 이유를 물었고 이에 차돌은 "형이랑 누나도 알고 있었어? 나 업둥이라는데 나 데려다가 키웠다는데"라며 화를 내며 집을 뛰쳐나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장미는 "차돌오빠가 업둥이든 아니든 상관 없어, 차돌오빠 그 자체를 사랑한다고"라며 당당하게 차돌과의 결혼 결심을 밝혀 앞으로의 두 사람이 겪어야 할 험난한 사랑을 예고했다.
실패해도 주저않지 않고 가족들의 이야기를 통해 희망을 전해 줄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은 매주 토,일요일 밤 8시45분 방송된다.
iMBC연예 최강민 | 화면캡쳐 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