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발랄 청춘 자화상! <장미빛 연인들> 2종 포스터 공개!

주소복사|스크랩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이 이장우와 한선화의 풋풋한 매력과 사랑스러운 연인들의 모습을 담은 2종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장미빛 연인들>은 어린 나이에 실패를 경험했지만 주저하지 않고 일어나 인생에 대한 해답과 행복을 찾아가는 한 청춘의 고진감래 스토리를 담고 있다. 대학생아빠의 고군분투 생존성장기와 세 가족의 파란만장한 사연을 통해 희망을 이야기한다.

이장우-한선화 두 배우가 귀여운 여자아이와 함께한 포스터는 발랄하고 철없는 애교쟁이 장미(한선화)와 이런 그녀를 든든하게 지켜주고자 하는 차돌(이장우)의 의지가 엿보이면서 전체적으로는 코믹한 그림이다. 차돌의 다리에 철썩 매달린 어여쁜 여자아이의 존재가 눈길을 끈다.

아이가 한선화와 많이 닮아서 촬영현장에서는 "진짜 딸 아니냐?"는 농담이 오고가며 화기애애한 분위기였고, 두 배우 역시 아이가 예뻐 연신 미소를 지으며 어쩔 줄 몰라했다. 비행기를 태워달라는 아이의 부탁에 이장우는 촬영 내내 아이를 안아 이리저리 흔들어주며 아이 사랑을 과시했다.


또 다른 버전의 포스터는 각 커플들이 모여 청춘을 예찬하는 듯 환한 웃음을 짓고 있는 가운데 형형색색으로 날리는 색종이가 마치 축제 분위기를 연상시킨다. 이장우, 한선화, 김민서, 한지상, 윤아정, 최필립은 각각 절정의 매력을 선보이며 탁월한 팀워크로 재빠르게 촬영을 마쳤다. 각 연인들이 어떤 인연으로 만남과 헤어짐을 번복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장미빛 연인들>은 이장우, 한선화, 이미숙, 장미희, 박상원, 정보석, 임예진, 김민서, 한지상, 윤아정, 최필립, 김영옥, 반효정 등 신구 조합이 환상적인 라인업으로 캐스팅을 완료했다.

<천만 번 사랑해>, <미우나 고우나>, <오자룡이 간다> 등을 집필한 김사경 작가와 <천 번의 입맞춤>, <대한민국 변호사> 등을 연출한 윤재문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10월 18일(토) 저녁 8시 45분 첫 방송된다.




MBC 홍보국 최훈화 l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