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무한도전> 선택2014, "난 노홍철 지지!" 소신 발언 EXO 멤버는 누구?


EXO의 지지 선언 참여로 분위기 대반전될까?

지난 10일(토)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무한도전>의 향후 10년을 책임질 차세대 리더 후보로 나선 멤버들의 본격적인 선거운동이 전파릍 탔다.

이 날의 하이라이트는 정형돈이 아이돌 멤버들을 대거 초대해 개최한 '후원의 밤' 행사. 이후 비투비 멤버 전원과 인피니트, 시크릿 등 수많은 아이돌들이 자신의 SNS에 정형돈 후보 지지를 선언하며 화제를 모았다.


그러나 방송 이후 EXO의 멤버 세훈이 자신의 SNS를 통해 노홍철 후보를 지지한다는 소신 메시지를 남기며 <무한도전> '선택 2014'의 향방에 다시 한 번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세훈은 아이돌들이 모두 정형돈 후보를 지지한다는 이미지를 깨고 현재로서는 유일하게 다른 후보의 지지 의사를 밝힌 아이돌이다.

많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는 아이돌들이 <무한도전> '선택2014' 선거운동에 참여하게 되면서 투표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는 상황. <무한도전> '선택 2014'의 사전투표는 17, 18일 진행되며, 본 선거는 5월 22일이다. 온라인 투표와 전국 10개 주요 도시에 설치된 투표소에서의 오프라인 투표까지 합산되어 차세대 리더가 선출될 예정이다.





iMBC연예 김은별 | 사진 EXO 세훈 인스타그램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