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국민가수' TOP5 이병찬, 포근한 '에겐남' 감성 폭발 (쇼챔)

이병찬이 포근한 보이스로 ‘쇼챔’을 물들였다.


이병찬은 19일 오후 5시부터 방송된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에 출연, 신곡 ‘에겐남’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이날 이병찬은 늦가을 분위기와 어울리는 감성적인 스타일링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여기에 특유의 단단한 보컬과 섬세한 표현력이 더해지며, ‘이불 같은 남자’라는 신곡의 콘셉트를 온전히 무대 위에서 구현해 냈다.

특히 “그대 발걸음이 무거운 날엔 말없이 손을 잡아줄게요”, “별을 따오진 못해도 그댈 환히 비춰주는 섬세하고 다정한 남자 될게요” 등 고요한 진심을 담은 서정적 가사에 이병찬의 감성적인 눈빛 연기가 더해지며, 안방까지 따뜻한 여운을 전했다.

신곡 ‘에겐남’은 최근 온라인에서 유행 중인 신조어 ‘에겐남’을 콘셉트로,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만 유독 배려 깊고 섬세해지는 마음을 담아낸 감성 발라드다. 이병찬의 편안하고 담백한 보컬이 곡의 감정을 자연스럽게 이끌어내며, 필요한 순간 조용히 손을 잡아주는 듯한 따뜻함으로 리스너들에게 ‘트렌디한 감성 발라드’라는 호평을 얻고 있다.

한편, 신곡 ‘에겐남’으로 컴백한 이병찬은 오는 12월 27일 오후 7시 서울 공감센터에서 단독 콘서트 ‘Would you Merry me?’(우드 유 메리 미?)를 개최하고 팬들과 가까이 만날 예정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