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추위 잊게 만드는 템페스트의 열정, '워터밤' 첫 무대 성료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데뷔 첫 '워터밤'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템페스트는 지난 15일(현지시간) 베트남 호치민시 Van Phuc City(반 푹 시티)에서 열린 '워터밤 호치민 2025(WATERBOMB HO CHI MINH CITY 2025)' 무대에 올랐다.

이번 공연은 두바이, 마카오, 하이난 등 전 세계 각지로 개최 도시를 확장하며 글로벌 뮤직 페스티벌로 자리 잡은 '워터밤'의 첫 베트남 개최로, 공연 전부터 음악 팬들의 큰 기대를 모았다.

이날 힙하고 스포티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등장한 템페스트는 'Vroom Vroom(브룸 브룸)'으로 강렬한 시작을 알렸다. 이어 최근 발매한 미니 7집 'As I am(애즈 아이 엠)'의 수록곡 'nocturnal(녹터널)'을 시작으로 'WE ARE THE YOUNG(위 아 더 영)', '난장(Dangerous)', 'Bad News(배드 뉴스)', 'Can't Stop Shining(캔트 스탑 샤이닝)' 등 무대들을 잇달아 선보이며 시원한 쾌감을 선사했다.

특히 베트남 팬들을 위한 특별한 무대도 꾸몄다. 템페스트는 현지의 인기곡인 'Song Tinh(쏭띵)'을 열창하며 관객들과 가까이서 호흡했고, 마지막까지 지치지 않는 열정으로 완벽한 공연을 마쳤다.

한편 템페스트는 최근 일곱 번째 미니앨범 'As I am'을 발매, 각종 음악 방송에서 타이틀곡 'In The Dark (어둠 속에서)'로 한 폭의 작품 같은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감성돌' 수식어를 공고히 하고 있다. 오는 29일과 30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2025 템페스트 콘서트 'As I am'을 개최하고 열기를 이어간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