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복면가왕' '밝은 달아'는 가수 케빈 "유키스 팬분들 만날 기회 있을 것"

'달아 달아 밝은 달아'는 유키스 출신 케빈이었다.


19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백발백중 명사수'와 대결을 펼친 '달아 달아 밝은 달아'의 정체가 공개됐다.

이날 '명사수'는 '미치고 싶다'를 선곡해 단단한 발성과 폭발적인 고음으로 놀라움을 안겼다. 이에 '밝은 달아'는 'Way back home'을 선곡해 달콤한 미성과 유니크한 목소리로 판정단의 마음을 흔들었다.

대결의 승자는 '명사수'였다. 이에 '밝은 달아'는 가면을 벗고 정체를 공개했는데 그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 보컬이자 유키스 출신 케빈이었다.

케빈은 "유키스 출신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미스터리 보컬로 활동했다"고 소개하며 "'케데헌'이 너무 좋은 작품이라 잘 될 거라고 믿었는데 이렇게 전 세계적으로 열풍을 일으키는 작품이 돼 신기하고 대단하다고 생각한다"고 했다.

이어 그는 '숨듣명'으로 재조명 받는 유키스의 노래에 대해 "그때 빛을 못 봤던 곡들이 지금 많은 분들께 관심을 받으니까 기분이 좋다"고 하며 "저는 미국에서 배우 활동도 하고 있고 많은 영화들이 나올 예정이다. 또 유키스 멤버들과 뭉쳐 팬분들을 만날 기회도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MBC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5분 방송된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