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32년간 사랑받아온 ‘똘똘이’ 첫 공식 극장판 11월 7일 개봉 확정

영화 ‘극장판 똘똘이: 아기공룡의 비밀’의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라진 동생 ‘똘랑이’를 찾기 위한 언니 ‘똘똘이’의 용기 있고 신나는 모험을 그린 영화 ‘극장판 똘똘이: 아기공룡의 비밀’이 오는 11월 7일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오는 11월 7일 개봉하는 ‘극장판 똘똘이: 아기공룡의 비밀’은 TV시리즈로 큰 사랑을 받아온 캐릭터 ‘똘똘이’의 첫 오리지널 극장판으로, 사라진 동생 ‘똘랑이’를 찾아 떠나는 언니 ‘똘똘이’의 유쾌하고 감동적인 모험을 그린다. 이번 작품은 TV 시리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오리지널 스토리와 새롭게 등장하는 매력적인 캐릭터, ‘똘똘이’ 시리즈만의 신나는 음악으로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영화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사랑스러운 ‘똘똘이’가 아기공룡을 품에 안고 웃음 짓는 모습을 담아 눈길을 끈다. 두 캐릭터의 다정한 모습과 “공룡아~ 맘마먹자~”라는 카피는 아기공룡의 정체를 둘러싼 궁금증을 유발한다.

1993년 미미월드의 완구로 처음 탄생한 ‘똘똘이’는 오랜 시간 동안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아온 대한민국 대표 캐릭터로 2019년에는 3D 애니메이션으로 새롭게 재탄생해 화제를 모았다. 이어 밝고 엉뚱한 소녀 ‘똘똘이’를 중심으로 한 다이내믹한 스토리와 아이들이 쉽고 즐겁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음악, 율동 콘텐츠로 국내 대표 영유아 콘텐츠 IP로 자리매김했다.

어린이들의 단짝 친구 ‘똘똘이’의 좌충우돌 동생 찾기 모험기를 그린 ‘극장판 똘똘이: 아기공룡의 비밀’은 오는 11월 7일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개봉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롯데시네마, (주)크레이지버드 스튜디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