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보스' 홍보핑 조우진·박지환, '최자로드'→'주말연석극' 출격

10월 3일(금) 개봉을 앞두고 뜨거운 기대를 한 몸에 모으고 있는 '보스' 의 조우진, 박지환이 바로 오늘(1일) [최자로드], 오는 토요일(4일)에는 [주말연석극] 출연 소식을 알리며 홍보 열기에 박차를 가한다. [감독: 라희찬 출연: 조우진, 정경호, 박지환, 이규형, 오달수, 황우슬혜, 정유진, 고창석 그리고 이성민 제작: (주)하이브미디어코프 제공/배급: (주)하이브미디어코프, (주)마인드마크]


조직의 미래가 걸린 차기 보스 선출을 앞두고 각자의 꿈을 위해 서로에게 보스 자리를 치열하게 ‘양보’하는 조직원들의 필사적인 대결을 그린 코믹 액션 영화 '보스' 가 ‘홍보핑’답게 다양한 유튜브 채널을 섭렵하는 행보로 작품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뜨겁게 달군다.

먼저 오늘 오후 6시에 공개되는, 다이나믹 듀오 소속 최자의 유튜브 예능 [최자로드]에는 조우진과 박지환이 나란히 출연해 개봉을 이틀 앞두고 열혈 홍보 행보를 이어간다. 특히 앞서 두 사람과 정경호, 이규형 배우까지, '보스'의 주역들은 ‘TEAM 보스’로서 다이나믹 듀오와 함께 컬래버 신곡을 발표하며 색다른 케미를 선보인 특별한 인연을 자랑한다. 그만큼 이번 방송에서 흥미로운 뒷얘기와 함께 '보스' 배우진들의 환상적인 앙상블을 자랑하며 웃음과 진솔한 이야기를 함께 전할 예정이다. 이어 조우진, 박지환 배우는 오는 토요일(10/4) 오후 8시에 방영되는 배우 유연석의 유튜브 예능 [주말연석극]에서 다시 한번 환상 토크 호흡을 자랑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진행을 맡은 배우 유연석과 함께 같은 배우로서의 진한 공감대를 바탕으로, '보스'에 얽힌 흥미로운 비하인드 스토리와 더불어 서로에 대한 깊은 공감과 존중이 담긴 진솔한 대화를 나누며, 관객들에게 영화 '보스'의 또 다른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지치지 않는 열정으로 연일 다채로운 채널을 오가며 홍보 대활약 중인 '보스'는 오는 10월 3일(금) 극장 개봉 예정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주)하이브미디어코프, (주)마인드마크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