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트레저, 완벽 호흡 자랑한 'PARADISE' 안무 연습 비하인드 공개

트레저가 끈끈한 팀워크와 뜨거운 열정을 펼쳐낸 'PARADISE' 안무 연습 현장을 공개, 글로벌 팬들에게 흐뭇한 미소를 안겼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7일 공식 블로그에 '[LOVELY DAYS] EP.3 'PARADISE' DANCE PRACTICE & PERFORMANCE VIDEO BEHIND'를 게재했다. 미니 3집 [LOVE PULSE] 타이틀곡 'PARADISE' 안무 연습부터 댄스 퍼포먼스 비디오 촬영까지 모든 과정 곳곳에 녹아든 트레저의 노력을 확인할 수 있는 영상이다.

첫날은 새로운 안무를 익히고 처음으로 합을 맞춰봤음에도 순조롭게 흘러갔다. 멤버들은 "이전에는 안무 전체를 배우는 데 일주일이 걸렸는데 지금은 1~2절까지 하루면 충분하다"고 말해 한층 노련해진 모습과 서로 간 더욱 깊어진 호흡을 엿보게 했다.

이후에는 디테일을 꼼꼼히 모니터링하며 퍼포먼스의 완성도를 높여갔다. 또한 바쁜 일정 속 생일을 맞은 윤재혁을 위해 멤버들이 서프라이즈 케이크를 준비, 축하와 함께 애정 어린 진심과 응원의 마음을 아낌없이 전달하는 등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일주일 간의 연습을 마무리한 트레저는 본격 댄스 퍼포먼스 비디오 촬영에 돌입했다. 이들은 오랫동안 계속되는 촬영에도 유쾌한 매력으로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고, 의상이 땀에 흥건히 젖을 정도로 매 순간 에너지를 쏟아부으며 열정을 불태웠다.

한편 트레저는 지난 1일 미니 3집 [LOVE PULSE]를 발매하고 다양한 플랫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기세를 몰아 오늘 밤 12시(9월 19일 0시) 수록곡 'EVERYTHING'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인기몰이에 불을 지핀다. 또 오는 10월 10일부터 12일까지 사흘간 서울 KSPO DOME에서 '2025-26 TREASURE TOUR [PULSE ON]' 투어의 포문을 연 뒤 일본과 아시아로 향한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출처 YG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