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앳하트, 中리스너 사로잡았다

그룹 앳하트(AtHeart)가 데뷔곡 '플롯 트위스트(Plot Twist)'로 중국 리스너들을 사로잡았다.


3일(현지시간) 중국 음악 플랫폼 쿠거우 뮤직(Kuguo Music)에 따르면, 앳하트의 첫 번째 EP와 동명의 타이틀곡 '플롯 트위스트'는 한국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이 외에도 '플롯 트위스트'는 QQ뮤직 한국 차트, 넷이즈 한국 차트 순위권에도 진입했다.

스포티파이(Spotify)에서의 성과도 고무적이다. 특히 팔로워와 리스너 두 개 부문에서 눈에 띄는 증가세를 보여주고 있는데, 앳하트는 프리 데뷔곡 '굿 걸(Good Girl (AtHeart))' 발매 일주일 후와 비교해 현재 팔로워는 560%, 리스너는 554% 증가했다.

유튜브 내 앳하트를 향한 인기 역시 강세다. 앳하트의 데뷔곡 '플롯 트위스트'의 음원은 누적 재생 수 1,500만 회를, 뮤직비디오는 1,500만 뷰를 동시에 넘긴 상태다.

한편, '플롯 트위스트'는 앳하트가 지난달 내놓은 데뷔 앨범으로, 예측할 수 없는 흐름 속에서 있는 그대로 솔직하게 자신을 마주한 소녀들의 내면을 서로 다른 색깔과 감정을 지닌 5곡으로 풀어냈다. 작은 날갯짓 하나가 거대한 바람을 일으키듯, 무한한 잠재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K-팝신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겠다는 포부가 담겼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타이탄 콘텐츠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