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권나라-양세찬 열애설 진실 “한 번도 본 적 없어” (직장인들2)

배우 권나라와 개그맨 양세찬의 열애설이 해프닝으로 끝났다.


권나라가 23일(토) 공개된 쿠팡플레이 시리즈 ‘직장인들’ 시즌 2 3화 게스트로 출연해 센스 있는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권나라는 양세찬과의 열애설이 언급되자 “항상 딜레마였던 게 연관 검색어에 같이 뜨더라. 조세호 선배랑 식사 자리에서 한 번 뵙고, 그 이후로 한 번도 본 적이 없다”라고 밝혔다. 양세찬이 과거 아이돌과 교제했다고 밝혀 화제가 되었는데, 일부 누리꾼들이 그 상대로 권나라를 지목했기 때문.

이에 신동엽이 바로 양세찬에게 전화를 걸어 확인했다. 알고 보니 함께 밥을 먹은 적도 없었던 것. 권나라는 “제가 헷갈렸나 보다”라며 사과했다. 양세찬도 열애설을 알고 있었다며 “주위 사람들이 만났었냐고 물어보더라. 아니라고 해도 ‘에이~’ 이러고 말더라. 저는 괜찮았는데 나라 씨가 좀 그랬을 것 같다”라며 솔직히 말했다.


권나라는 양세찬의 팬이라고 한 후, “근데 너무 기정사실화되면서”라며 난감을 표했다. 신동엽은 “서로 오해 풀어서 다행이다”라며 통화를 마무리했다. 이어 신동엽은 조세호에게 전화를 걸어 다시 확인을 했다. 조세호 역시 권나라와 식사한 적은 있지만, 동석한 사람이 양세찬은 아니라고 전했다.

한편, DY기획의 직장인들과 스타 의뢰인과의 심리전 속에서 펼쳐지는 리얼 오피스 생존기 ‘직장인들’ 시즌 2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쿠팡플레이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