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임창정, ‘소주 한 잔’ 서사 잇는 신곡 발표 “술 한 잔에 지워 낼 순 없을까”

가수 임창정이 신곡 ‘보고싶지 않은 니가 보고싶다’를 발매했다.


임창정은 8월 7일 오후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꿈의엔진인터내셔널과 함께한 새 싱글 ‘보고싶지 않은 니가 보고싶다’를 발매했다.

‘보고싶지 않은 니가 보고싶다’는 이별 후 그리움을 진하게 녹여낸 임창정표 발라드곡이다. 임창정은 진정성을 담아낸 노랫말로 ‘소주 한 잔’의 서사를 잇는 또 하나의 명곡을 완성했다. “이 술 한 잔에 지워 낼 순 없을까”라는 후렴구는 호소력 짙은 고음으로 듣는 이들의 감정선을 깊숙이 건드린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임창정은 절절하면서 아련한 표현력으로 몰입감을 높였다. 운동장을 쉬지 않고 달리며, 그리워하지 않으려 해도 더 보고 싶어지는 심정을 표현한 임창정의 명품 연기가 섬세한 연출과 어우러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보고싶지 않은 니가 보고싶다’는 발매와 동시에 “술 마시면서 듣고 있다”, “역시 임창정”, “첫 소절부터 울린다” 등 리스너들의 공감과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지난해 12월 정규 18집 ‘일어날 일들은 일어나는 거고’를 발매한 임창정은 올해 첫 신곡으로 이번 ‘보고싶지 않은 니가 보고싶다’를 선보이며 여전히 건재한 명품 보컬의 귀환을 알렸다. 최근에는 데뷔 30주년 기념 전국투어 ‘촌스러운 콘서트’로 팬들과 만났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꿈의엔진인터내셔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