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장우혁, ‘16살 연하’ 오채이와 핑크빛 기류 “운명적 만남” (신랑수업)

가수 장우혁이 배우 오채이와 소개팅했다.


7월 30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장우혁이 이다해의 절친한 후배 여배우와 소개팅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장우혁은 미모의 소개팅녀가 등장하자 설렘과 긴장감을 드러냈다. 소개팅녀의 정체는 바로 7년 차 배우 오채이였다. 장우혁이 나이를 묻자, 오채이가 31세라고 밝혔다. 장우혁과 16살 차이인 것. 장우혁은 “나이 차이가 조금 난다”라며 당황했다. 오채이는 “나이보다 사람이 중요한 것 같다”라고 말해 장우혁을 미소 짓게 했다. 장우혁은 이다해의 소개팅 제안 당시를 떠올리며 “우리가 운명적으로 만났다”라고 호감을 표했다.


또한, 장우혁은 “‘신랑수업’을 하면서 결혼 생각이 더 커졌다”라며 솔직한 심정을 전했다. 이어 긍정적인 사람이 이상형이라는 오채이에게 “그게 바로 저!”라며 어필했다. 이후 오채이는 장우혁의 얼굴에 자신과 같은 점을 찍고는 “거울 보는 거 같다”라며 핑크빛 기류를 형성했다. 장우혁은 오채이에게 연락처를 조심스레 물으며 애프터 신청을 했다.

한편,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진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채널A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