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패션리더' 빅뱅 권지용, 30표 차이로 포토제닉상 놓칠 순 없지(iMBC어워즈)

'제1회 iMBC어워즈' 권지용이 패션리더의 명예를 걸고 고군분투 중이다. 미세한 차이로 아쉽게도 2위에 머무르고 있는 상황. 1위 시우민을 꺾고 명예를 회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24일 MBC플러스 아이돌 팬덤 앱 '아이돌챔프(IDOL CHAMP)' 집계 결과 iMBC연예가 주최하는 '제1회 iMBC어워즈' 'iMBC Pick 베스트컷' 부문 투표에서 오후 2시56분 기준 권지용이 34표 차이로 시우민에게 1위 자리를 내준 상황.

'iMBC어워즈'는 MBC그룹 유일 연예뉴스 매체인 iMBC연예가 주죄하는 시상식으로, 그동안 연예계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둔 아티스트와 배우를 대상으로 상이 수여된다. 특히 어워즈의 주인공을 100% 팬들의 손으로 뽑는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베스트 루키' 부문에선 TIOT, 나우즈, 넥스지, 누에라, 더블원, 미아이, 베이비몬스터, 빅오션, 아일릿, 아홉, 엑스러브, 올데이프로젝트, 올아워즈, 유니스, 유아유, 이즈나, 젠블루, 클로즈유어아이즈, 키라스, 키키, 킥플립, 투어스, 하츠투하츠, 김재원, 서범준, 신슬기, 이민재, 이정식, 이채민, 정건주, 정준원, 조유리, 차강윤, 채서안, 최윤지, 홍민기 등이 이름을 올려 경쟁을 펼치고 있다.

투표는 오는 8월 1일까지 진행되며 우승자에게는 실물 트로피와 iMBC연예 단독 기획 기사가 리워드로 수여된다. '아이돌챔프'를 통해 모은 '루비챔심(하트)'로 참여 가능하며, '아이돌챔프' 어플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검색 후 다운로드 가능하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iMBC연예 DB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