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멋진 여름 만들고파" 스테이씨, '아이 원 잇'으로 서머퀸 정조준

스테이씨(STAYC)가 서머퀸의 귀환을 알렸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23일 오후 공식 유튜브를 통해 스페셜 싱글 '아이 원 잇(I WANT IT)' 발매 기념 라이브를 진행했다.

이날 멤버들은 이번 앨범에 쏟은 열정과 자신감을 솔직하게 풀어냈다. 멤버들은 앨범명과 동명의 '아이 원 잇'에 대해 "정답 없는 일상 속에서도 흔들림 없이 나답게 살아가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라며 "중독성 있는 훅과 쿨한 태도가 여름에 딱"이라고 자신했다. 또 '아이 원 잇'의 포인트 안무 시연과 함께 "안무명이 정해지지 않아 스윗(팬덤명)의 아이디어를 받고 있다"며 팬들과의 실시간 교감을 이끌었다.

수록곡 '보이(BOY)'와 '반칙(Honestly)'도 소개했다. 특히 '반칙'의 작사에 참여한 시은은 "사랑 앞에서 자꾸만 밀려나는 감정을 위트 있게 풀어내고 싶었다. 그루비한 베이스와 레트로한 무드 속에 스테이씨만의 도회적인 감성을 녹여낸 곡"이라고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앨범 언박싱 코너에선 스테이씨만의 서머 무드가 고스란히 담긴 SUN, BURN, 미니팩 버전의 실물 앨범이 공개됐다. 특히 100장 한정으로 제작된 미니팩 '히든 미니카드'에는 멤버들마저 "이건 나도 갖고 싶다"며 욕심을 내 팬들과 유쾌한 교감을 이끌었다. 이번 서머 콘셉트와 가장 잘 어울리는 멤버를 묻는 질문에는 너나 할 것 없이 서로를 추천하며 쿨하고 핫한 콘셉트 못지않게 단단한 팀워크를 빛냈다.

마지막으로 멤버들은 "컴백을 기다려 준 스윗, 진심으로 고맙다. 멋진 여름을 함께 만들자"며 팬들에게 고마움과 약속을 남겼다. 또 "이번 앨범은 여러분들의 여름을 책임질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했다", "투어에서 얻은 에너지로 만든 앨범이라 더 뜻깊다"며 컴백 소감을 덧붙이며 라이브를 마무리했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하이업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