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더 보이즈' 시즌5 촬영 종료…"마지막 시즌, 공개 기대된다"

드라마 '더 보이즈' 시즌 5의 촬영이 끝났다.


'더 보이즈'의 제작자이자 각본가 에릭 크립키는 2일(한국시간) 자신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이 세트에 오는 마지막 날이다. 이제 곧 철거될 예정"이라며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에릭 크립키는 '더 보이즈'의 메인 캐릭턴인 홈랜더(안토니 스타)가 천장에 그려진 세트를 차분히 바라보고 있다.


에릭 크립키는 "아쉬운 마음도 있지만 감사한 마음이 더 크다. 최고의 배우들과 스태프, 예상할 수 없는 재밌는 스토리와 함께해 기쁘다. 보통이라면 이들 중 두 개도 얻기가 힘든데, 우린 모두를 가질 수 있었다"라며 고마움을 표했다.

이어 에릭 크립키는 "'더 보이즈' 가족 여러분들께 고맙고 사랑한다 전하고 싶다. 지금까지 시청해 주셔서 감사하고, 마지막 시즌을 보여드릴 날이 기대된다"라고 덧붙였다.

에릭 크립키는 지난 2020년 한 인터뷰에서 "'더 보이즈'를 대략 시즌 5 정도로 기획하고 있다. 다만 전작 '슈퍼내추럴'이 시즌 15까지 진행된 만큼 몇 시즌까지 갈지는 모르겠다"라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밝힌 바 있지만, 계획한 대로 시즌 5에서 마침표를 찍게 됐다.

'더 보이즈'는 가스 아니스의 동명 코믹스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2019년부터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방송됐다. 피날레 시즌인 시즌5는 2026년 공개된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아마존프라임비디오, 에릭 크립키 SN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