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스머프' 8월 6일 개봉 확정 "새파란 슈퍼스타, 여름방학 접수!"

올여름 극장가를 시원하게 물들일 흥폭발 어드벤처 '스머프'가 8월 6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라진 '파파 스머프'를 구하기 위해 온갖 위험이 도사리는 세상으로 떠난 스머프 친구들이 숨겨진 진실을 찾아 진정한 스머프로 거듭나는 흥폭발 어드벤처 '스머프'가 8월 6일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희미하게 보이는 에펠탑을 배경으로 바이크를 타고 파리 골목길을 힘차게 질주하는 스머프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핸들을 잡고 거침없이 달리는 ‘스머페트’를 비롯해 여유 넘치는 ‘파파 스머프’, 잔뜩 겁먹은 ‘똘똘이 스머프’, 와중에도 근손실 예방 중인 ‘덩치 스머프’까지 반가운 얼굴들이 유쾌한 매력을 뽐낸다. 여기에 바이크에 아슬아슬하게 매달려 있는 ‘그냥 스머프’와 독특한 비주얼로 호기심을 자극하는 ‘스누터푸트’의 모습은 오직 '스머프'에서만 만날 수 있는 뉴 캐릭터들의 등장을 예고하며 재미를 더한다.

한편, 스머프들을 뒤쫓는 이들의 모습도 눈에 띈다. 영원한 천적 ‘가가멜’과 그의 반려묘 ‘아즈라엘’, 그리고 새로운 빌런 ‘라자멜’까지, 사악한 표정으로 추격에 나서며 긴박한 스토리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층 커진 스케일과 슈퍼스타 리한나가 참여한 화려한 OST, 다채로운 캐릭터들로 무장한 영화 '스머프'는 올여름 극장가를 새파란 스머프 바이브로 물들일 예정이다.

여름방학 극장가 접수를 예고한 흥폭발 어드벤처 '스머프'는 오는 8월 6일 국내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롯데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