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트와이스 지효, ‘내남결’ 일본판 OST 참여…여주인공 테마곡 가창

그룹 트와이스(TWICE) 지효가 ‘내남결’ 일본판 OST 가창자로 나선다.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지효가 가창한 Amazon Prime 오리지널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일본판(원제: 私の夫と結婚して)의 OST Part.2 ‘New Days(뉴 데이즈)’가 발매된다.

‘New Days’는 이색적인 바로크 시대의 악기 쳄발로로 시작되는 인트로와 타격감 넘치는 덥스텝 스타일의 드럼 사운드가 인상적인 일렉트로닉 팝 트랙이다. 마이너 풍의 멜로디 위에 자신의 삶을 스스로 개척해 나가겠다는 강한 의지를 담은 가사가 더해져 곡의 몰입도를 높인다.

특히 지효의 시원한 보컬과 파워 넘치는 성량이 곡의 매력을 극대화할 전망이다. 지효는 2023년 첫 솔로 앨범 ‘ZONE(존)’ 활동과 함께 솔로 아티스트로서 역량을 빛낸 바 있다. 탄탄한 실력을 증명해 온 만큼, 이번 ‘New Days’를 통해 들려줄 지효의 유니크한 음색에 리스너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이번 OST ‘New Days’의 프로듀싱에는 국내 최고의 실력파 프로듀서로 손꼽히는 타이비언, Dr.ba$$(1), CODA가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들은 극 중 주인공의 감정을 듣는 이가 고스란히 느낄 수 있도록 섬세하게 표현하며 감각적인 트랙을 완성했다.

한편, 트와이스 지효가 가창한 ‘내 남편과 결혼해줘’ 일본판(원제: 私の夫と結婚して) OST Part.2 ‘New Days’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JYP엔터테인먼트, ㈜블렌딩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