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임영웅 "정규 앨범 준비 중, 하반기 공연 시작…예능 출연도 할 것"

가수 임영웅이 생일을 맞아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서 앨범 발매 계획을 직접 언급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16일은 임영웅의 34번째 생일이었다. 그는 생일 날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만났다.

오랜만에 라이브 방송으로 '영웅시대'와 만난 임영웅은 "생일을 기념해서 진행한다"며 "생일 축하해 주시고 계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 굉장히 행복한 생일날 보내고 있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따라잡기 힘들 정도로 빠르게 올라가는 댓글을 본 임영웅은 "오랜만에 댓글이 쭉쭉 올라간다"며 "오늘 댓글도 많이 읽어 드리고 여러분들이랑 이런저런 얘기를 많이 하고, 생일 축하 많이 받고, 맛있는 것도 많이 먹을 것"이라고 얘기했다.

임영웅은 "올 하반기에 공연이 시작될 것"이라고 예고한 뒤, "여러분들도 어느 정도 예상하셨지 않나. 뻔한 수순 아니냐. 올 하반기에 공연이 준비돼 있고, 얼마나 공연을 하게 될지는 비밀로 하도록 하겠다"고 웃으며 말했다.

덧붙여 "빨리 공연하고 싶다. 지금 당장 해 버리고 싶다"며 "앨범도 그냥 노래 나오는 족족 내버리고 싶다. 마음 같아선 그렇다"고 고백했다.
TV 예능 출연도 계획 중이라고. 임영웅은 "앨범 나오는 시기에 맞춰서 예능에 나갈지, 아니면 그전에 나갈지, 그 후에 나갈지는 모르겠지만 예능 촬영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예능 어디에 나갈지는 스포이기 때문에 말씀드리기가 어렵고, 한 곳에만 나가진 않을 것 같다. 그렇다고 엄청 많이 나간다기보다는 그래도 여러분들이 재밌게 보실 수 있는 곳에 나가서 즐거운 모습 많이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4월 14일 드라마 OST '천국보다 아름다운'을 발매해 큰 사랑을 받았고, 여전히 받고 있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 iMBC연예 DB, 임영웅 유튜브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