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이채연·윤종신·김고은·이승환, 사전투표 인증샷 공개

대한민국의 스타들이 사전투표 인증샷을 공개하며 투표를 독려했다.

이채연은 21대 대통령선거 사전투표 첫날인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손바닥에 도장을 찍은 인증샷을 게재하며 "사전투표 날이다. 주거지 상관없이 아무 곳에서나 투표가 가능하다"라고 적었다.

이어 또 다른 사진 속 이채연은 혹여나 특정 정당을 지지한다는 의혹에 휘말릴까 손목의 아대와 방울토마토를 상반된 색깔로 배치한 사진을 게재해 웃음을 자아냈다.

윤종신도 같은 날 "굿모닝. 관내 투표자 꾹 누르고 하루 시작해 보자"라며 평창동 주민센터에 방문해 사전투표를 완료했음을 인증했고, 김고은은 아무 말 없이 사전투표소 방문 인증샷만 공유했다.

이승환의 경우 "다른 날보다 일찍 일어났다. 유능한 일꾼을 뽑는다는 일념에 가슴이 일렁인다"라며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승환은 자신의 모습을 본뜬 캐릭터와 함께 있는 '투표 완료'라는 문구에 투표 도장을 찍는 참신한 인증 방법으로 시선을 끌었다.

한편 21대 대통령선거 사전투표는 29일과 30일 양일간 진행된다. 본 투표일은 오는 6월 3일이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이채연, 김고은, 윤종신, 이승환 SN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